건강정보

구취 입냄새 제거 치약 팔무치약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아요.

메이크프렌즈 2022. 6. 21. 18:41
반응형

예전에는 치아건강하나는 자신있었어요. 나름 건치라 자부하고 살았는데 나이가 들어가니 치아 건강부터 무너져 간다는 걸 느끼네요. 겁없이 딱딱한 것도 자주 먹고 가끔 병뚜껑 안열리면 이로 물어서 열거나 하는 무모한 행동을 많이했었는데 그러다 보니 치아에 금이 생겼는지 한쪽 아랫니에 찬거 먹을 때 이가 시리고 질기거나 딱딱한 것을 씹을 때도 통증이 느껴지네요. 코로나19때문에 사람많은 병원에 가는 것도 무섭고 해서 병원 치료를 미루다가 얼마전에 치과를 방문했는데 특별히 엑스레이상에는 이상이 보이지 않는다며 실금인 것 같다며 통증이 지속되면 다시 병원을 오라는 맹숭맹숭한 진료결과를 받아들고 스케일링만 받고 돌아왔어요. 이후에도 증상은 완화되지 않고 지속되는데 또 다른 병원을 찾아가봐야 할지 심란하네요.

아무튼 치아 건강하다고 과신하고 관리하지 않으니 이렇게 이상이 온다는 것을 느끼고 매일하는 양치부터 좀더 신경써서 해야겠다고 느꼈어요. 매일 사용하는 치약도 별 생각없이 마트에서 구매했는데 알고보니 각종 화학물질이나 첨가물이 많이 들어있네요. 양치 후에 물로 헹궈낸다고 해도 알게 모르게 성분이 삼키게 되어가거나 입속 점막을 통해 몸속에 들어올 수 있다고 하니 이제는 성분보고 골라야 할 것 같아요.

아이들이 크면 이제 어린이용 대신 어른용을 같이 쓰게 되는데 불소가 많이 들어간 것은 맵기도 하고 성분도 걱정되어 온가족이 같이 쓸 수 있는 성분 좋은 제품을 찾다보니 메이크맨 신제품이 있네요.

입냄새제거치약으로도 좋은 이 상품은 합성보존제, 합성계면활성제(SLS), 트리클로산, 인공색소, 합성오일, 에탄올, 합성착향료, 마이크로비드가 없어요. 유해성분 8가지가 없어서 팔무로 부른답니다.

최신제조되어 유통기한도 넉넉해요. 여러개 대량 구매하면 할인율도 높아지니까 대량 구매해서 쟁여두어도 좋겠네요.

시중 제품은 양치질 할 때 입안이 얼얼하니 자극적이고 양치질 후에 미각이 약간 마비된 듯 귤을 먹으면 맛이 이상하게 느껴지잖아요. 이런 현상을 당연하다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인공적인 화학 성분으로 인한 것이더라고요.

입냄새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좋은 구취제거치약으로도 좋은 이 제품은 착한 성분이라 아이들과 함께 사용해도 안심이에요.

인공색소를 넣지않은 입냄새제거치약으로 투명한 제형이 특징입니다.

인공계면활성제가 없어서 시판 제품에 비해 거품이 풍성하게 나오지는 않지만 사용하고 나면 입안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하게 관리되는 느낌이에요.

저처럼 시린이로 고생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양치 후에도 입안이 마르거나 건조한 느낌없이 자연스러운 느낌의 구취제거치약이에요.

착한 성분으로 어린이가 사용하기도 좋고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 자극적인 매운 맛이 없어서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네요.

사무실에서 점심 식사후 입냄새제거치약으로 사용하기도 좋아요.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고 있어서 양치후에도 입안이 건조하거나 마르지 않는 느낌이라 좋은 구취제거치약입니다.

키토산, 그린프로폴리스, 자일리톨, 녹차엑스, 토코페롤아세테이트 등 자연유래 기능성 천연성분까지 담고 있어서 잇몸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이에요.

요즘 아이스크림 먹을 때 이가 시려서 한쪽으로만 먹고 있는데 시린이나 잇몸에도 좋다고 하니까 꾸준히 써보려구요.

착한 성분이지만 불소도 함유하고 있어서 충치관리에도 효과적이에요.

양치 직후에는 개운한 느낌이 들다가도 시간이 지나면 입안이 마르고 건조해지면서 텁텁하고 입냄새도 지속되는 시판 제품과 달리 자극적인 성분이 없어서 자연스럽게 입안에 침분비를 늘어나게 해주면서 입냄새도 관리할 수 있는 상품이에요.

처음 사용하시면 거품이 풍성하게 나오지 않아서 살짝 당황스러울 수 있는데 몇번 사용하다보면 자극적인 거품 없이도 개운하게 양치 가능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답니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가족용품으로 추천해요.

 

입냄새싹사라지는 구취제거치약 보러가기

이제 말할때 입가리고 말하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