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

종아리 마사지기 등산시작한 친정엄마 위해 준비했어요

메이크프렌즈 2022. 6. 27. 08:00
반응형

저희 친정엄마는 1년 전 부터 건강관리 차원에서

새벽마다 등산을 다니셨는데요 이젠 취미가 되버렸네요

건강 관리 차원에서 다니는건 좋은데 어느 순간부터

운동을 꾸준히 하시는데도 종아리가 너무 땡긴다고

계속 말씀을 하시더라고요.

근육통이라고 파스좀 붙이라고 넘기기만했는데

아프단 말을 자주하시니까 신경쓰이더라구요

가까이 살면 모시고 병원에 가보기라도 하겠는데

그러지 못해서 마음이 참 무겁더라고요.

그래서 관절에 좋은 영양제 같은걸 

보내드리면서 생각해 보니 괜찮은 마사지기가 있으면

좋아하시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이런저런 제품을 찾기 시작했어요.

그러다 알게 된 메이크맨 종아리 마사지기 덕분에

효도한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제품을 사용하시고 엄마가 너무 편안해하셨고

다리가 무겁지 않아 좋다고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좋은 제품을 저만 알고 있을 수는

없으니 꼼꼼하게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엄청 활동적이신 엄마가 연세가 있으신 상태에서

다리에 불편함을 느끼셔서 그런 건지 일상에서

움직임이 많이 둔해지셨어요.

그렇다 보니 통화를 하면 항상 집에 계셨고 일주일에

두세 번 정도 병원을 다녀오시는 게 전부이셨어요.

매일 전화하면 밖에 돌아다니시고 친구들을 만나시고

하셨는데 집에서 아빠 퇴근만 기다리신다고 하니

마음이 너무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기존에 쓰던 공기압 마사지기를 사용해 보시라고

말씀드렸는데 부피가 큰 편이라 혼자 하기 버거워

아빠가 와야지만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며 불편해서 싫으시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사이즈가 커서 공기압 마사지기를 채우는 것도

귀찮다고 하셔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 없을까 고민을 했어요.

그러면서 제품을 다양하게 찾기 시작했는데

종아리 부위에만 착용할 수 있는게

훨씬 간편해보이고 무선이니까 더

편리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역시나 제품을 사용해보시고는 착용도 간편하고 오롯이

종아리에 집중적으로 관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너무

만족스럽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오랫동안 운동을 하시면서 종아리 알이 탄탄했는데

무릎에 무리가 가면서 움직임이 둔해지다 보니

탄력과 근력이 소실되면서 종아리 알이 아프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그런데 이 제품은 종아리 알 마사지에 압이

강한 편이어서 아주 시원했고 마사지 이후에 가벼운

발걸음이 된다고 말씀하셨어요.

또한 근력이 이완되기 위해서는 따뜻하게 찜질이

같이 이루어지면 너무 좋은데 공기압으로만 이루어진

타제품과는 다르게 온열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서

동시에 케어가 가능하다는 부분이 큰 장점이었어요.

38도 따뜻한 온열 기능은 다리의 근육을 이완시켜주어

더욱 높은 마사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었어요.

우리의 다리가 불편함을 느끼는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보편적으로 오랜 시간 서있거나, 앉아있거나,

다리를 꼬고 앉는 등의 습관을 갖고 있다면 붓고

저리고 뭉치는 현상을 저녁에 많이 느낄 수밖에 없는데요.

이러한 상태가 지속되면 부종이 심해지면서

통증은 더 느껴질 수밖에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부종을 풀어주고 근육을 이완 수축하여

다리의 긴장을 매일 풀어주는 것이 건강에 중요했어요.

다리의 혈관에 문제가 발생하면 하지 정맥류도 걸릴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조심스러웠어요.

건강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검색해 보고 경험해 본

결과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게다가 무선 충전 방식이라 부피가 작아서 휴대도

간편하고 보관도 간편해서 너무 좋더라고요.

제가 너무 궁금해하니깐 엄마가 집에 오실 때

가져오셨는데 제가 봐도 너무 좋더라고요.

제품의 금액도 저렴해서 가성비도 좋고 가볍게 구매해

크게 만족할 수 있는 너무 좋은 제품이에요.

공기압이 센 편이어서 종아리를 강하게 잡았다

풀어주기 때문에 혈액 순환에 도움이 되며

피로회복에 너무 좋았어요.

친정 엄마가 가져오신 걸로 종아리 마사지기를

체험해 보고 저도 당장 주문을 했어요.

매일 퇴근 후 다리를 주무르며 피로를 풀었는데

힘들게 그럴 필요 없이 간편하게 마사지기를 사용하면

효과도 높고 피로도 금방 풀리겠더라고요.

다리의 혈액순환이 잘 이루어지지 않으면 부종이

심해지고 전체적으로 몸이 붓기 시작하면서 다리의

묵직함이 지속되기 때문에 건강에도 무척 좋지 않아요.

그런데 제품을 사용하고 저희 친정 엄마도 그렇고

저희 부부도 정말 다양한 효과를 경험했어요.

일단 아침에 하루가 너무 가벼웠어요.

매일 퇴근 후에 다리의 긴장을 충분히 풀기가

쉽지 않았고 손으로 마사지를 하는 부분도 한계가

발생할 수밖에 없었는데 종아리 마사지기는 전용

제품이다 보니 압력도 만족스럽고 온열 기능도 있어서

긴장이 빨리 풀리며 이완되는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그렇다 보니 하루의 스트레스가 몰려있는 하지가

빠르게 긴장이 풀리면서 너무 좋더라고요.

퇴근을 하고 나서 제일 먼저 생각나고 학교에서

오랜 시간 앉아만 있는 아들도 저희 부부가 제품을

사용하는 걸 보고 몇 번 써보더니 너무 시원하다고

만족하더라고요.

쓰면서 느낀거지만 버튼이 단순한것도

부모님 선물로는 딱이란걸 느꼈어요

번잡하지않고 그냥 하나만 누르면 전원켜고 끄고

모드를 바꾸는게 가능하니까 어렵지 않아서

엄마도 되게 편해하셨거든요

아! 그리고 무엇보다 저의 걱정이었던 친정 엄마의

다리 통증은 많이 상태가 좋아졌어요.

혈액순환이 원활해지고 부기가 빠지니 통증이 많이

개선되었고 움직임이 가벼워 운동을 다시 시작하셨어요.

다리의 부종이 얼마나 위험하고 무서운지 다시금

느낄 수 있었어요.

병원을 다니면서 관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홈 케어를 같이 병행하면서 관리를 한다면 더욱

건강한 다리 건강을 만들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리의 묵직함이나 부종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가성비 좋은 종아리 마사지기를 선택하셔서

건강한 하지를 유지하시기를 권해드려요.

효도선물 가성비템 종아리마사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