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

종아리 근육 풀기 뭉친 알 확실하고 시원하게 풀어주네요

메이크프렌즈 2022. 6. 28. 08:00
반응형

평소에도 운동 좋아하는 사람으로

주변에 소문이 자자하게 퍼졌을 정도로

주말에도 간단하게 운동을 하면서

제 피로감을 어느 정도 풀어주려고

노력하며 관리하는 편이에요.

그래도 보통은 평일에 필라테스,

주말에는 등산으로 몸을 풀고 다니는데

유달리 종아리 근육 풀기가 까다롭더라고요.

 

 

 

아무래도 계속 움직이기도 하지만

운동의 강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으니

그만큼 몸에 영향이 가해지는 것 같은데,

좀처럼 만족스러운 수준으로 이어지지

않는 것 같아서 불안하기도 했어요.

이렇게 된다면 추가적으로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지기도 하니까

여러 가지로 불편함이 커지는데요.

 

 

 

심지어 등산을 하고 나면 근육통이 와서

종아리 알 풀기가 너무 힘들더라고요.

이거를 시간을 들여서 풀어내야 하는데

도저히 엄두가 안 나기도 하고요.

이렇게 진행하다 보니까 상대적으로

원하는 구성에 맞추기가 어려워지고,

그에 따라 영향을 크게 받게 되니까

난처한 상황이 초래하기도 했어요.

따라서 여러 가지 측면으로 봤을 때,

좀 더 나은 방법을 찾아보기로 했어요.

 

 

 

일단은 운동을 하고 난 다음에

종아리를 집중적으로 풀어줄 수 있게

압박 스타킹을 사용해 보았는데요.

집에서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더 나아간다면 추가적으로

다른 방향으로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으로 다가왔어요.

그래서 꼬박꼬박 이용해 보기로 했는데

생각 외로 복병이 있더라고요.

 

 

 

확실히 종아리 근육 풀기에는

나쁘지 않은 결과가 나오긴 했지만

좀처럼 저림 현상이 가시지 않고,

피가 원활하게 통하지 않는 느낌이라

오랫동안 착용하기 난감해 보였어요.

그래서 하나부터 열까지 체크했을 때

만족스럽지 않다고 느껴졌거든요.

 

 

 

그래서 다른 방법으로는 폼롤러로

풀어주는 것으로 해보았는데요.

아무래도 운동을 하고 난 다음에

근육을 서서히 풀어주는 거다 보니

개인적으로 완성도 높은 결과를

형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괜찮았지만

의외로 체중을 실어서 풀어줘야지

이게 만족스럽게 이완된다고 하니까

이런 점에서 불편하게 느껴졌어요.

오히려 손목을 강하게 압박해야지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을 봤을 때

원활하지 않아서 불편하기도 했어요.

 

 

 

그래서 종아리 링을 끼우는 것도

추천을 받아서 해보기는 했거든요.

은근히 사람들이 괜찮다고 하니까

그거에 믿음을 가지고서 임했는데,

생각했던 것과 다르게 여러 가지로

불편하다는 인상을 받게 되었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상당히 불편하다는 느낌도 들고

무엇보다 당장 근육을 풀려고 쓰는 건데

오히려 저리다는 느낌을 받게 되니까

여러 가지로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하나부터 열까지 불편했는데,

이번에 괜찮은 마사지 제품을 보고

한 번 이용해 보기로 결정했어요.

 

 

 

이번에 고른 제품은 메이크맨에서

취급하고 있는 종아리마사지기예요.

후기를 봤을 때에도 생각보다 호평이

많아서 괜찮을 것 같은 데다가,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좋은 편이라

기대감을 충족하기 좋을 것 같았죠.

그래서 하나부터 열까지 살펴봤을 때

굉장히 매력적으로 보이기도 했어요.

 

 

 

거기다가 전체적인 구성을 봤을 때,

알차다는 느낌을 받게 되었거든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데다

이 이상으로 퀄리티가 괜찮다는 게

제품을 받고 나서 인지하게 됐어요.

그만큼 사람들이 왜 여기 제품을

선호하는지도 어렴풋이 알게 됐네요.

 

 

 

일단 종아리 근육 풀기에 적합하게

딱 해당 부위만 잡아주는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매력적으로 다가왔어요.

아무래도 전체적인 상황을 보았을 때,

이런 점에서도 매력적인 부분이 컸는데

기본 이상으로 만족스럽기까기 하니까

전반적으로 괜찮다는 인상을 받았어요.

 

 

 

특히나 해당 제품은 조작법에서부터

남다르게 다가오는 부분이 있었어요.

전반적인 퀄리티도 괜찮았었지만,

기본기가 탄탄하게 구성되어 있어

여러 가지로 만족스럽게 다가왔고요.

그래서인지 하나부터 열까지 봤을 때

다양한 측면에서 여러 가지 방향으로

괜찮다는 생각이 들게 되었어요.

 

 

 

특히나 무선 충전 방식이다 보니

무언가 주렁주렁 달지 않아도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으로 다가오기도 했어요.

그래서 괜찮다는 인상을 받았지만,

그 이상으로 매력적인 부분이 많아

개인적으로 완성도가 높다고 생각했죠.

아마 다른 사람들도 저랑 비슷하게

생각하셨을 거라고 믿고 있어요.

 

 

 

더군다나 종아리 알 풀기에

최적화되어 있다는 생각이 들었던 게

온열기능이 탑재되어 있었거든요.

그래서 안마를 받으면서 전체적으로

풀어주는 느낌을 확실하게 받으니까

이런 점에서 매력적으로 다가왔어요.

그렇다 보니 전체적인 구성 자체가

깔끔하게 다가오는 측면도 있어서

굉장히 괜찮다는 인상을 받았답니다.

 

 

 

거기다가 종아리 근육 풀기에 적합한 제품이라서

압박감이 확실히 남다르게 느껴졌어요.

일반적으로는 전신을 감싸는 타입으로

허벅지에서부터 시작되는 게 많으니까

그만큼 불편하다는 인상을 받았거든요.

그렇기에 하나부터 열까지 살폈을 때,

원하는 퀄리티를 접할 수 있어서

무척이나 좋게 느껴지기도 했고요.

 

 

 

무엇보다 이번에 구입한 제품의 경우

접이식으로 보관이 용이하는 점에서

무척이나 매력적으로 보이기도 했고요.

아무래도 이런 제품은 부피감으로 인해

장롱에 넣는 것도 벅찬 경우가

많다는 이야길 접한 적이 있거든요.

하지만 해당 제품은 간단하게 접으면

부피감이 저절로 줄어들게 되니까

확실히 괜찮다는 인상을 받았답니다.

 

 

 

이번에 종아리 근육 풀기를 위해서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게 되니까

오히려 저번에 제가 했던 것보다

시간적 여유가 나서 만족스러워요.

덕분에 운동하는 재미가 더더욱

크게 와닿기도 해서 너무 좋네요.

 

종아리 근육 시원하게 풀어주는 마사지기 보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