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

가정용 네블라이저 추천 받은 덕분에 아이 호흡기 걱정 안해요

메이크프렌즈 2022. 10. 28. 10:37
반응형

코로나바이러스도 그렇고 미세먼지도 그렇고 줄어들 기미가 보이질않네요 ㅠㅠ
요새는 뉴스 보니까 메타뉴모 바이러스도 난리인거 있죠.

호흡기 질환이 유행이던데, 환절기만 되면 애들 걱정이 더 커지네요.

제가 호흡기 쪽이 원래 안좋은데 유전 때문에 그런건지
생각만하면 미안해 죽겠어요 ㅠㅠ

눈에 보이지않는 바이러스나 세균이다보니까

더 무섭고 걱정이 되는 것 같아요...

 

언제쯤 이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저희 애처럼 기관지가 약하면 

더 걱정이 되는 시기인 것 같습니다.

밤만 되면 기침도 심해지고 열감도 있는 것 같고

잔기침이 계속 심해지니까 걱정이 되었어요.

그래서 네블라이저 추천 제품들을 찾아보게되었는데요,

얼집에서 엄마들이랑 얘기하는데

요즘같은 때는 호흡기 관리를 더 잘 해야한다며

가정용 네블라이저를 많이들 사용하고있더라구요.

병원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건줄 알았는데,

집에서 셀프로 할 수 있다고하니 너무 궁금해졌어요.

 

애들이 병원에서 치료만 하고 나면

소음도 크고 그래서인지 울고불고 난리였거든요.

그래서 제가 구매한 네블라이저 추천 제품은

메이크맨의 핸디넵입니다. 

아무래도 얼집 엄마들이 사용중인 제품이라며

권해주기도 했고, 후기도 보니까 믿을 수 있겠더라고요.

 

작동소리도 거의 나지 않은게 제일 맘에 들었어요.

후기 찾아보니까, 자는 아이한테 해도

깨지않을 정도라고ㅎㅎ 아무래도 병원에서

애들이 울고 떼쓰고 난리냈던 통에

이런걸 먼저 따져보게 되더라고요.

 
 

위생적이고 안전하다는 느낌도 들었어요.

보통 시중의 네블라이저를 보면 분출구가 밖으로 튀어나와 있어서 외부의 여러

오염물질이 쉽게 들어갈 수 있는데,

이건 커버가 있다보니 이런 문제들을

제대로 해결해줄 수 있겠더라구요.

 

사용할때만 커버를 밑으로 내려서 사용하고,

그 외에는 커버를 위로 올려서 분출구를

막아주니 정말 깨끗하게 보관할 수 있어요.

충전은 2가지 방식이 있어요.

구성품에 USB케이블이 들어가있는데 그걸로

충전하셔도되고, 아니면 본체 맨 밑 부분 커버를 열고

건전지 넣어서 사용하셔도돼요. 두가지 다 장단점이 있지만,

저는 애들이랑 어디 갈때마다 계속 가지고 다니다 보니까

건전지로 사용하게되더라구요.

집에서만 사용하실분들은 충전하며 써도 괜찮을 것 같아요.

사이즈도 한손에 딱 들어오는 아담한 크기에요. 애가 혼자서 들고 쓸 수 있을 정도로요.

무게도 가벼운편이구요. 구성품에 보관파우치도 들어가있는데,

안에 본체를 넣는 공간이 따로 있어서 흔들림없이 고정해서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해요. 그리고 여러 부속품들도

전부 다 들어갈만한 사이즈 입니다. 본체처럼, 부속품들도

작고 가벼운편이라 파우치안에 다 넣어다녀도 가벼워요.

매일 들고다녀도 부담없는 크기와 무게 !!

USB케이블과 파우치 외에도

분무컵인 챔버, 마우스피스, 연결튜브,

성인용 마스크와 소아용 마스크, 사용설명서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마스크는

사이즈가 다른 2가지 마스크로 되어있어서

어른들 중에서도 천식이 있거나 기관지 및 호흡기에

문제가 있다면 같이 쓰셔도 좋은 가정용 네블라이저예요.

사용방법도 참 간단한편인데,

사용전에 사용설명서를 꼭 읽어주셔야해요.

그래야 손쉽고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실거에요.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꼭 청소하고

소독하고 사용하시는 것 잊지마시구요 !

청소나 소독도 간편하게 할 수 있어요.

청소는 비눗물에 모든 부속품들을 5분간 담궜다가

헹궈주시면되구요, 소독은 에틸알코올에 1분간

담궜다가 자연건조 시켜주시면됩니다.

본체외관은 거즈로 닦아서 청소해주시고,

알코올 들어간 물티슈로 닦아서 소독해주시면돼요.

소독은 일주일에 한번이 가장 적당하다고하네요.

기대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었던 핸디넵 ♡

이 시국에 아주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아이들이 무서워하지도 않고

잘 쓰고 있으면서 기침하는 것도 줄어드는게 보이니

구매하길 참 잘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처럼 아이들 호흡기 때문에 고민이신분들은
이번기회에 네블라이저 장만하는거 어떨까요?

 

 

소음이 없어 아이들 호흡기 치료에 더 효과적인 네블라이저 보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