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

가정용 네블라이저 엄마들이 추천해준 휴대용으로!

메이크프렌즈 2022. 11. 1. 15: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두돌 지난 아가 엄마예요~!
딸이 원래부터 기관지 호흡기가 좋지 않은 편이라
이래저래 걱정이 많았는데요 평소에 숨소리를 들으면
쌕쌕거리는 소리와 함께 조금 힘들어하는게 보여서
마음이 안좋았어요 일상 생활 힘들 정도로 증상이
심한건 아니지만 모세기관지염 진단을 받은터라
가정용 네블라이저를 구입하게됐거든요


맘카페에 글도 올려보고 다른 집에서는 모세기관지염
아기 어떻게 관리하시는지 많이 찾아보기도 했는데
저희 딸처럼 호흡기 약한 아이들이 있는 집에는
네블라이저 하나 필수로 놔두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에는 병원에서 대여해서 쓸까 하다가
위생적인 부분이 아무래도 신경쓰여서 가정용으로
추천받은 제품을 집에 놔두기로 했어요


맘카페에서 두 세가지 추천받은게 있었는데
그 중에 핸디넵이 좋다는 평이 많았어요~
집에서 쓰기에도 그렇지만 딸 데리고
어디 외출하거나 놀러다닐때에도 들고 다니기
편한 휴대용 네블라이저로 찾고 있었거든요
핸디넵이 딱 그런 조건에도 맞아서 다른 엄마들
후기 믿어보자 하고 저희 딸도 사용하기 시작했어요


엄마들이라면 다들 공감하실테지만 우리 애가
직접 사용하고, 특히나 호흡기에 닿는 물건은
더욱 신중해질 수 밖에 없잖아요
그래서 대여도 꺼려졌던거고ㅠㅜ
제가 사용한다면 모를까 아이 얘기면 달라지죠

핸디넵 네블라이저는 일단 커버가 일체형으로
붙어있어서 위생적으로 좋은게 마음에 들어요
사용할때는 커버를 내려서 사용하면 되고,
보관해두고 있을땐 다시 올리면 되거든요
뚜껑을 따로 잃어버릴 일도 없구요


사이즈도 작고 무게가 가볍다보니까 손에 계속
들고있어도 팔에 무리가 없고, 딸이 직접 들고있는
경우에도 부담스럽게 느끼지 않아 다행이에요~!

병원에서는 자기 딴에 숨쉬기 불편한데
아무래도 낯선 기기를 코 앞에
두려고 하니 싫어했거든요!
하지만 가정용 네블라이저 쓸 때는
제가 직접 해주고 생긴것도 장난감같은
느낌도 조금 있다보니 딸이 거부 안하고
얌전히 있어서 정말 편해요^^


그리고 핸디넵꺼 사용하면서 가장 장점이라고
여긴 부분이 바로 무소음이였어요
잘 때 특히나 기침을 하는 경우가 있어서
아이 재우고나면 그때 대주고 사용하거든요
소음이 거의 없다시피해서 딸이 자다가 깨거나
불편해 한 적이 없어서 저도 마음이 놓이곤해요~!


구성은 휴대용 네블라이저 본체와 함께
연결튜브, 분무컵, 마우스피스, 마스크 2개랑
편하게 들고다닐 수 있게끔 파우치도 챙겨줘요
충전할 때 쓰는 USB 케이블도 동봉 돼 있구요

충전 방식이 까다로운게 아니다보니 그냥
평상시 사용하는 폰 충전할때와 똑같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마스크는 하나는 큰 사이즈, 하나는 작은 사이즈라
저나 남편이 큰거 이용해도 될 정도네요ㅎㅎㅎ


저희 딸처럼 기관지 약한 아기들한테 쓰기에도
좋지만 성인들한테도 충분히 효과가 좋아보여요
아직 남편까지 써보진 않았는데ㅋㅋㅋ 비염이 심한
사람인지라.... 주말에 사용해보라고 할 참이에요

요즘은 딸 아이 숨 소리도 훨씬 많이 부드러워지고
잘 때도 기침하는게 많이 줄어서 처음에 엄청
고민했던거와 다르게 사길 정말로 잘 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사용후에는 세척 바로바로 해주는게 좋아요
분리 세척으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이라
손 쉬운 편이고 번거로운게 딱히 없습니다
항상 사용 후에는 세척 잘 해주고 건조도 잘 해주면
오래오래 집에서 잘 사용할 것 같아요^^


성인에 비해 아직 어린 아기들은 감기 하나에만
걸려도 온 가족이 신경을 써줘야 하잖아요
항상 완벽히 케어해주고 싶은게 저의 마음이지만
아직도 미숙한게 많아 속상할때도 많습니다 ㅠㅠ
그래도 이젠 핸디넵 있으니까 평소 집에서도
꾸준하게 관리해 줄 수 있어서 참 다행이에요


지금도 딸 모세기관지염 증상이 많이 나아져서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 해 줄 예정이랍니다~!!
참고로 핸디넵 네블라이저는 AS도 평생 무상인
제품이라 제가 조금 더 신뢰가 갔어요
시중에 다양하게 나와있는 것 같은데
평생 무상은 못봤던 것 같거든요ㅎㅎㅎ
아이 호흡기 건강때문에 걱정이신 분들 많을텐데
이렇게 가정용으로 관리해주는거 추천드리고파요

 

 

맘카페에서 난리난 그 핸디넵 네블라이저 최저가로 보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