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

아기 유아 네블라이저 딱 좋은걸 발견했어요

메이크프렌즈 2022. 11. 7. 17:16
반응형

얼마전에 경주에 놀러를
갔는데요 경주는 밤하고 낮에 일교차가 엄청
심했어요 그래서 올라와서 우리가 나영이가
목이 많이 부어있어서 걱정되서 마음에 병원에 갔죠ㅠ.ㅠ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아보니깐 아기들이 모세기관지염이
많이들 걸린다고 했어요 그래서 요즘엔 아기 네블라이저를
많이들 쓴다고 해요~



병원에서 유아 네블라이저 대여가 가능하다고 말을 들어서
대여를 하려는 순간!! 남편이 위생적으로 괜찮을까 말을
해서 고민을 하다가 일단 간단한 처방만 받고, 집에 와서
저희 동네 맘들이 모여있는 톡에서 이야기를 전달했죠

그랬더니 맘들이 요즘에는 병원에서 대여해주는거
조금 위생적으로는 꺼림찍하니 가정용 네블라이저를
쓰라는 말이 많았어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으로
아기 네블라이저 핸디넵을 발견했답니다ㅎㅎ



구매를 하고 집에서 언박싱을 바로 해보았거든요
그런데 정말 구성이 알찼어요 본체가 있고
마스크랑 연결 튜브, 분무컵, 마우스피스, USB케이블
이렇게 들어가 있어서 정말 깜짝 놀랐다니깐요ㅋㅋ

그리고 맘들이 말을 해주기를 유아 네블라이저로
가정용이 좋은 이유는 커버가 있어서 위생적이고
분리세척도 편하다는 점, 그리고 
특히나!! 잘때 아기한테 대주기가 좋도록 
소음이 거의 무소음 이라고 했어요!


제가 포토리뷰를 보았는데 우리 나영이는 2살이라
아직은 무리겠지만 유치원에 다니는 아기들도 쉽게 들고
있는 사진을 보고는 정말 가볍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갤럭시 노트 10 무게가 168g 인데 핸디넵 무게는
무려 119g 밖에 안된다고 하니깐 쉽게 쉽게 들수가
있겠죠? 그리고 핸디넵 사용 방식이 총 두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나갈때는 건전지로 무선으로 사용
집에서는 usb로 유선 사용을 하면서 총 두가지
사용 방법이 있으니깐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네요ㅎㅎ 



그리고 분무시간은 2cc를 기준으로 4분정도
걸리는데요 쓰다가 중간에 꺼야되면
그냥 전원버튼을 눌러주면 중단이 된답니다ㅎㅎ

아기 네블라이저 핸디넵은 사용이 끝나게 되면
알아서 자동으로 꺼지게되요 또한 분자입크기와
분무량은 약액이 폐포까지 효과적으로 
전달 될 수 있는 조건을 가졌다고 하니깐 더욱 좋았습니다!!


작동법이 매우 간편해서 저도 한 두세번만에
바로 터득을 했어요 제가 조금 기계치라서
이런거 남편이 해야 잘한다고 생각을 했는데
저도 이렇게 잘하는 정도면 잇님들은 더욱더 편하게
할수 있어요ㅋㅋㅋ 작동법 좀 알려드릴께요

일단 본체 분무 컵 세트를 밀어넣어서 결합을 한뒤
잠금 장치를 아래로 밀어내려서 뚜껑을 열어주세용!
손을 깨끗히 한뒤에 약액을 넣고 뚜껑을 닫아서
잠금장치를 걸어잠근 뒤 마스크와 연결튜브를 본체에
장착을 하고 전원버튼을 눌러서 초록색 점들을 확인해요

이렇게 하면 분무모드가 시작된답니다ㅎㅎ


원래는 약액을 넣고 분무를 하기 때문에 나오는 입구에
약액이 묻어서 먼지들이나 이물질들이 붙기도 쉽고
오염되기가 엄청 좋은 부분인거 다들 느끼시죠

아기 네블라이저 추천으로 산 핸디넵은 딱 보시면
닫을수 있는 커버가 있는게 다들 보이시죠? 그래서
오염되는 것 또한 고장이나 파손을 방지해주는 역할
해주고 있는데 정말 이런점은 고객에 대한 생각을
잘 해줬다고 생각을 해요!ㅎㅎ 


보관용 파우치가 있는데 제가 사실은 조금 잘
깜빡 깜빡 하는게 있어서 항상 남편이 뭘 챙겨줘야지
아니면 잃어 버리는게 태반이거든요ㅠㅠㅋㅋ 그런데 핸디넵은
보관을 할수있는 파우치가 따로 있어서 보관이 엄청
간편하답니다 저처럼 잘 잃어버리시는 분들도 이정도
크기에 가방을 잃어 버리시진 않으시겠죠?ㅋㅋㅋ

원래 제가 듣기로는 유아 네블라이저는 기울이면 용액이
조금은 샌다고 들었던거 같은데 이 핸디넵은 전혀
그런데 없었구요 의료기기라서 조금 사용하는게
불편할줄 알았지만 그런게 아니라서 정말 좋았어요


세척방법도 간단했어요 그냥 따뜻하고 깨끗한
물에 최소 5분동안 넣고 세척을 해주세요 그리고
또 한번 꺠끗한 물로 완벽하게 헹군뒤에 물기를
제거하고나서 자연건조를 해주시면 끝이랍니다

엄청 간단하지 않나요? 아니 우리 바깥양반이
한번 자기도 써보겠다고 하면서 목이 컬컬 할때마다
한번씩 사용을 하고 있는데 정말 좋긴 한가봐요
한두번쓰다가 요즘에는 아주 그냥 나영이를 위해서
산건데 남편이 더 쓰고 있더라니깐요ㅎㅎ


또한 지금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인데 홈페이지에 방문을
해보셔서 한번씩 이벤트진행에 참여를 해보시는것도
좋을꺼 같다라는 생각이 들거든요 한번씩들 보셔요~ㅎㅎ

그리고 제가 제일 마음에 믿음이 갔던 부분은 평생
무상 a/s 라는 말인데요 어떠한 문제가 발생을
하더라도 끝까지 책임을 진다는 말이 너무 믿음이
생기게 되었어요 그만큼 제품에 자신이 있으니깐 이렇게
말씀을 하시는거다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한 이틀전날인가 제가 남편이랑 밤에 아기를 재우고
영화를 한편 보고 있었는데 아기가 기침을 하면서
울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구매한 아기 네블라이저
핸디넵을 바로 써봤는데 나영이가 울면서
기침을 했던것은 언제인듯 없어지고 곤히 곤히
잠드는걸 보면서 남편하고 정말 잘산거 같다고
말을 하면서 방문을 조용히 닫았거든요 안심하면서
쓸수 있는게 참으로 저희한테는 감사한 일이다 싶었죠^^


세상에서 가장 이쁜고 사랑스러운 우리 나영이가
무럭무럭 자라고 있는데 제 생각에는 요즘은
필수템이라고 생각되요 네블라이저같은 의료용기기가
조금더 활성화 되어서 많은 맘들이 편하게 아기들에
호흡기를 좋게 만들어 주었으면 좋겠네요~^^

 

 

아이들 호흡기 관리 필수템 네블라이저 지금 바로 보러가기

반응형